플로럴 향수 – 가장 인기 있는 여성용 향수

플로랄 향수는 하나 이상의 플로랄 노트 유형이 지배적인 향수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향수는 대부분 여성용이며 남녀 공용으로 분류될 수도 있지만 여성용입니다. 꽃 향은 단일 꽃, 꽃, 말꼬리 꽃, 부케 꽃, 과일 꽃, 부드러운 꽃, 알데히드 꽃, 녹색 꽃 및 나무 꽃과 같은 여러 작은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향수에 동반되는 독특한 향기 노트에 따라 다릅니다.

플로랄 향수 카테고리는 대부분의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향수 회사에서 만든 가장 오래된 스타일의 향수 중 하나입니다. 과거, 특히 섭정 시대에는 플로럴 향수가 유행이었으며 부유층 사이에서 지위를 알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종종 매우 향기로운 오일로 만든 꽃 향수에 몸을 담근다. 장미, 자스민, 오렌지 블라썸, 카네이션, 프랜지파니, 로터스, 참파카, 튜베로즈 및 기타 값비싼 천연 꽃 오일이 당시 블렌딩에 사용된 가장 일반적인 향수 성분이었습니다.

플로랄 향수는 오늘날까지 가장 인기 있는 향수 그룹으로, 그 향과 특성이 다양하고 광범위하여 세대를 넘어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향수 업계에서는 매년 많은 수의 플로럴 향수를 생산합니다. 에스티 로더의 Beautiful and Pleasures와 같은 활기차고 취하게 만드는 복잡한 향수부터 Stella by Stella McCartney와 같이 하나의 플로럴 향 노트만 포함하는 단일 플로랄에 이르기까지 플로랄 계열 내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향수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 아름다운 장미의 향기와 같습니다.

향수 제조 초기에 프랑스 향수 회사는 에센셜 오일 및 식물과 같은 천연 향료 성분의 업계 필수품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스타일로 향수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했으며 때로는 동물 부산물에서 추출한 사향 및 용연향과 같은 다른 성분으로 강화되었습니다. .

그러나 현대와 최근 몇 년 동안 향수는 고전적인 향수 제조 스타일에서 벗어났습니다. 수천 가지 방향족 원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현대 향수 제조업체는 작업할 방향족 성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이전 시대의 전임자들에게 부과된 제약 조건에 처하지 않습니다.

향수를 만드는 과정은 이제 훨씬 더 흥미진진합니다. 독창성, 양질의 향수 공급 및 기술 개발의 조합은 상황을 뒤집어 놓고 아름다운 향수를 만드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향수 제조사들은 이제 자연에 존재하지 않는 향수 노트로 멋진 플로랄 향을 끊임없이 구성하고 있습니다. 헤드스페이스 기술과 아로마 화학 물질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클래식 플로럴 향수에 사용되는 것보다 더 달콤하고 생동감 있는 신선하고 과일 향이 나는 플로럴 노트를 만들어냅니다.

요즘에는 블루벨, 라즈베리, 오존, 멜론, 사과 및 조합에 물질과 특성을 추가하는 데 사용되는 기타 노트를 포함하는 활기찬 꽃 향수를 찾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Dolce and Gabbana의 여성용 Light Blue와 Escada의 Island Kiss가 이러한 조합의 인기 있는 예입니다.

그러나 요즘 판매되는 가장 인기 있는 향수는 모던 플로랄향이지만 풍부하고 묵직한 플로럴 노트로 만든 보다 전통적으로 충실한 플로랄향이 여전히 시장에서 좋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은방울꽃, 치자나무, 프리지아, 알데하이드 및 기타 흰색 꽃의 바람이 잘 통하는 노트로 만들어진 옛날의 부드러운 플로랄 향수와 마찬가지로. 그들 역시 계속해서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헌신적인 추종자를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