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 상표 화장품 – 나만의 화장품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개인 상표 화장품 제조는 현재 전례 없는 성장을 누리고 있습니다. 매출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다른 많은 산업이 부러워할 수 있는 속도입니다.

미용실 소유주이거나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세면도구, 바디 및 목욕 제품을 판매하는 사업체라면 자신만의 브랜드 제품을 만들기 시작하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

또는 운영하기 쉽고 위험이 적고 수익성이 높은 비즈니스 벤처를 찾고 있다면 자체 상표 화장품 브랜드 제조는 경쟁이 적고 잠재력이 큽니다.

왜 모든 미용실, 스파, 약국 및 화장품 소매업체는 자체 브랜드를 가져야 합니까?

인터넷은 거의 모든 산업을 세계화했으며 미용 제품 사업도 예외는 아닙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많은 스킨 케어 및 화장품은 전문 스파, 미용실 및 공인 소매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사업주와 그 직원은 고객에게 최상의 조언을 제공하고 자신의 사업뿐만 아니라 홍보하는 브랜드 이름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제품 사용에 대한 특별 교육을 받았습니다.

대형 브랜드의 화장품을 전문 매장이 아닌 다른 곳에서 사는 것은 불가능했다. 이것은 명성뿐 아니라 미용실 및 사업주에게 강력하고 전문적인 이점을 제공했습니다. 백화점, 소매점, 약국 등에서 구할 수 있는 미용 제품에 대한 특정 독점권을 보장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살롱 소유자에게는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인터넷은 이전에 전문가 전용 제품에 대한 대량 액세스를 허용했습니다. 한때 많은 미용실과 스파의 영혼이었던 독창성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침식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전문적인 추천을 제공하고, 수많은 시간의 교육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수십억 달러 규모의 화장품 제조 대기업을 위한 귀중한 무료 입소문 광고를 제공한 미용실 주인은 무례한 경종을 울렸습니다.

인터넷은 이전에 충성도가 높았던 고객이 집을 떠나지 않고도 유명 브랜드의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태닝 제품 등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미용실 소유주들이 화장품 제조 회사에 의존하여 제품 유통을 통제함으로써 이익과 판매를 보호하던 시대는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유명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웹사이트가 점점 늘어나는 것을 통제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PB 화장품은 이 문제에 대한 답이며, 따라서 전례 없이 성장과 인기가 급증하는 이유입니다.

대부분의 스파 및 미용실 소유자는 다음과 같이 무기력하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 비즈니스의 전문적인 이미지가 침식되었습니다.
  • 독특한 제품 제공자로서의 힘든 역할이 침식되고 있습니다.
  • 고객 충성도가 하락하고 있습니다.
  • 제품 판매 점차 약화
  • 화장품 제조 대기업은 더 이상 보상을 받지 못하는 귀중한 추천 덕분에 점점 더 커지고 부유해집니다.

미용실 및 스파 소유자와 전 세계 수많은 소매업체는 이제 홍보할 가치가 있는 브랜드는 단 하나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소유하다 상표.

가장 기민한 사업주들은 대부분의 이익이 화장품,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목욕 및 바디 제품을 직접 제조하거나 개인 상표 화장품 제조업체와 계약함으로써 창출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가 상표 화장품 제조에는 값비싼 장비나 화장품 화학 학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전문적인 제제 및 제조 절차를 통해 매우 낮은 신생 기업을 위한 높은 수요, 높은 수익 제조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익 마진은 쉽게 100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스파와 미용실에서 백화점과 약국에 이르기까지 많은 기업이 이익 증가와 고객 충성도의 잠재력을 깨닫고 있으므로 PB 화장품 제조업체로서 사업을 시작하기에 지금보다 더 좋은 때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