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일곱 시대

의심 할 여지없이 셰익스피어는 문학 분야에서 큰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의 연극, 시 및 기타 문학 작품은 모든 연령대의 작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의 시 “The Seven Ages of Man”은 인간에 대한 위대한 지식과 철학을 공유합니다. 셰익스피어의 가장 인기 있는 코미디 중 하나인 2막 7장 ‘좋아하는 대로’에 등장합니다. 악한 형제에게 폐위되고 배신당한 공작과 함께 아르덴의 숲에서 유배 생활을 하는 귀족 중 한 명인 Jacques가 부른 곡입니다. 셰익스피어는 인류의 문제를 언급하고 왕을 평화로운 수준으로 끌어들이는 많은 노래를 도입했습니다. 그래서 시는 철학과 역사보다 위대합니다. 게다가 이 목가적인 노래는 건전한 오락을 제공합니다. 심리학자로서 그는 인간을 철저히 연구하고 모든 종류의 특성을 알아차립니다.

01. 요점:

이 시에서 그는 보통 인간을 주제로 삼고 그의 삶을 일곱 시대로 나눈다. 그의 첫 번째 나이는 과식 때문에 새끼 고양이처럼 울고 간호사의 품에 토하는 어머니 또는 간호사의 무릎에 신생아입니다. 그의 두 번째 단계는 학교에 가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고 싶어하는 꺼리는 남학생입니다. 압력을 받고 그는 달팽이처럼 학교에 간다. 가장 느린 생물입니다. 그의 세 번째 단계는 연인이다. 그는 청년이고 아름다운 소녀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녀와 헤어진 그는 용광로처럼 한숨을 쉬고 슬픈 노래를 작곡하며 사랑하는 사람의 눈썹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매료시킵니다. 그의 네 번째 단계는 군인, 조국의 충성스러운 종으로 이상한 맹세를 하고 영광을 추구하는 데 질투합니다. 그는 일시적인 존경을 위해 기꺼이 대포의 입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의 다섯 번째 단계는 부패의 상징으로 배에 닭이 가득한 정의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연설에서 사용하는 현명한 말 모음입니다. 그의 여섯 번째 단계는 늙고 안경을 쓰고 옛 것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다리가 줄어들고 목소리에 변화가 있습니다. 그의 일곱 번째 단계는 유치하다. 그는 망각 속으로 들어가 그의 이빨, 눈, 미각 그리고 마침내 목숨을 잃습니다.

02. 곡 구조:

이 시는 운율이 없는 약강 오보격인 빈 운문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0음절 또는 5미터로 구성됩니다. Christopher Marlowe와 Shakespeare가 작품에서 널리 사용합니다. 이 시에서 시인은 몇 줄의 운율을 짓습니다. 시의 마지막 줄에는 시의 규칙적인 리듬이 있다. 치아, 눈, 미각 및 모든 것의 처음과 마지막 음절에 강하게 강세가 있는 5개의 음절이 있으며, 이 강세가 있는 음절 앞에는 5개의 강세가 없는 음절이 있습니다. 동시에 줄 중간뿐만 아니라 줄 끝에서도 줄 바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절의 많은 줄에서 문장은 줄 중간에서 끝나고 새 문장이 시작되기 전에 바로 거기에서 멈춥니다. 그런 다음 여러 줄이 멈추지 않고 다음 줄로 이동합니다. 우리는 선과 ​​미터의 패턴에서 충분한 규칙성을 발견합니다. 이러한 규칙성은 독자들에게 실제 상황에서 실화로 일어나는 자유도가 많은 시라는 느낌을 준다. 더욱이 이 구절의 극적인 부분을 즐기고 이해하려면 소리내어 읽어야 합니다. 사실, 셰익스피어는 위대한 시적 거장이었고 그의 말을 그 의미와 정신을 온전히 이해하고 표현한다면 다른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을 것입니다.

03. 비유적 표현:

시인은 큰 매력으로 비유를 사용합니다. 주요 기능은 언어를 비유적이고 장식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시인의 주제를 명료하고 쉽게 전달한다. 따라서 셰익스피어는 직유, 은유, 두운, 기호 및 리듬을 사용했습니다.

(i) 비교: 이 비유에서 시인은 like 및 like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두 주제를 비교합니다. 그는 서로 다른 세 곳에서 직유를 사용했습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시인은 주저하는 학생을 달팽이에 비유합니다. 달팽이는 가장 느린 생물입니다. 그래서 그는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달팽이처럼 움직입니다. 그래서 그는 학교보다 게임을 더 좋아합니다. 세 번째 단계에서 시인은 연인의 슬픔과 아픔을 담은 한숨을 용광로 소리에 비유한다. 마지막 직유는 네 번째 장면에서 사용되는데, 여기서 그는 군인이 되어 어쨌든 불가피하게 남아 있는 이상한 맹세를 하면서 조국에 대한 위대한 충성주의자로 서 있습니다. 그의 수염은 표범의 반점에 비유됩니다. 그래서 수염은 그가 생명보다 선호하는 그의 명예입니다.

(ii) 은유: 함축된 직유입니다. 그것은 두 가지를 직접 비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시에서 셰익스피어는 세상을 모든 인류가 와서 역할을 하는 무대에 직접 비유했습니다. 또한 그는 모든 남녀를 배우에 비유한다.

(iii) 두운: 단어의 시작 부분에 같은 문자가 반복되는 것입니다. 인간의 일곱 시대에서 우리는 그가 떨리는 다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노년기의 두운의 좋은 예를 발견합니다. 다리가 쪼그라들어도 취미 생활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iv) 리듬과 기호: 리듬은 두운의 반대입니다. 그 안에는 같은 단어의 반복이 연속으로 발견됩니다. 예를 들어, 이빨도, 눈도, 맛도, 모든 것이 없습니다. ‘산스’의 반복은 리듬을 보여준다. 기호는 매우 흥미로운 그림입니다. 시인은 독자가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특정한 것을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셰익스피어는 죽음을 상징하기 위해 출구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의 삶이 끝나면 죽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구는 사람이 자신의 역할을 하기 위해 이 세상에 오는 탄생을 상징합니다. 군인의 수염은 용기의 상징입니다.

04. 심리학자:

셰익스피어는 훌륭한 심리학자입니다. 심리학자의 기능은 인간의 마음을 연구하는 것입니다. 이 노래는 그런 해석들로 가득 차 있다. 그는 인간의 정신을 분석하고 그에 따라 그의 삶을 일곱 시대로 나눕니다. 그는 유아, 마지 못해 남학생, 연인, 군인, 정의, 노인 및 어린 시절의 실제 활동을 진실하게 묘사합니다. 그는 그들의 정신을 완전히 조사하고 열어줍니다. 그 자신도 시대를 뛰어넘어 꼼꼼히 살피는 듯, 뭐가 나오든 과장 없이 솜씨로 묘사한다. 이것이 그의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그들은 가장 좋은 방법으로 해석되며 다른 사람에게는 그러한 기술이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그가 훌륭한 심리학자임을 보여줍니다.

05. 익살꾼:

유머에서 셰익스피어는 온화합니다. 처음 다섯 시대를 묘사하는 그의 방식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하지만, 나머지 두 시대에는 인간의 마지막 날로 점프하면서 그의 어조가 멜랑콜리해진다. 그는 그것을 묘사하는 데 씁쓸하지는 않지만 그들에게 매우 정중합니다. 그는 군인의 나이를 설명할 때 다소 날카로운 유머를 보여준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의 유머는 품위 있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한 분위기는 그를 훌륭한 휴머니스트이자 유머리스트로 만듭니다. 실제로 그는 사람과 그의 문제에 큰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는 그것들을 해결할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가의 시적 솜씨를 엿볼 수 있다. 공작은 곤경에 처할 때마다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노래를 시작합니다.

‘As You Will’은 셰익스피어의 전원 코미디입니다. 그는 간단하고 공손한 어법과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그의 문구, 비유적 표현, 빈 구절, 단순한 언어의 사용은 남자에 대한 놀라운 철학을 가지고 있는 그의 스타일을 정말 훌륭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