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및 특별한 날 메이크업 및 셀프 이미지

마스터 아티스트이자 트레이너로서 저는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의상 관리, 신체 및 음성 코칭을 통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합니다.

그러나 나는 종종 여성과 소녀들의 낮은 자존감이 화장품과 패션 산업에서 마케팅과 판매에 오용되고 있음을 목격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모든 미디어에서 여성의 성적 대상화가 만연해 있습니다. 윤리적 예술가로서 저는 고객이 자신의 외모를 향상시키고 “미화”하는 기술을 개발하도록 돕고, 중요한 것은 차이점과 적절한 시기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자존감 대신 립스틱이나 제품이 팜므파탈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라는 환상은 잘못된 것입니다. 그러나 잘 디자인된 메이크업과 “올바른” 립스틱은 소녀의 정신과 외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매 치료” 트렌드는 당신을 괴롭히는 것을 고쳐줍니다. 그것은 단지 중독에 기반한 관점일 뿐입니다. 새 립스틱, 액세서리 또는 드레스를 구매하여 여성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이며 이러한 중독을 지속시키고 여성의 몸과 사회에서의 그 가치에 대한 오해를 불러일으킵니다.

대본 – 우울할 때 립스틱을 사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종종 그들이 만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얼마나 놀랍게 보이는지”를 말하도록 요청받습니다! 그리고 많은 카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양심적이지 않습니다. 믿고 구매하고 “높은”중독에 빠집니다. 결과가 좋지 않을 때, 그녀는 엄청난 양의 광고를 통해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다른 색조, 제품 라인, 옷장, 헤어스타일, 자동차, 남자, 집, 경력, 삶 등이 필요하다고 확신합니다. 모든 중독과 마찬가지로 필요가 악화되고 자존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파괴됩니다.

“이미지 메이크오버”를 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쇼 비즈니스”가 아닌 다른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즈니스 사교 행사, 결혼식, 동창회, 프레젠테이션 및 기타 사교 행사에서 “쇼” 또는 “스타” 메이크업이 권장되는 경우, 많은 TV 쇼와 대량 광고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에게 해를 끼칩니다. ‘스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지켜져야 한다. 엔터테인먼트 산업, 할로윈, 연극 공연 및 유사 행사.

“강화” 또는 “특별 행사” 메이크업은 자신의 장점을 강조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성격이 아니라 사람의 “구성”을 볼 때 모든 것이 균형을 잃습니다.

스타처럼 보이는 것도 재미있지만, 행사장에서 남편이나 아내의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프레젠테이션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거나, 인터뷰에서 가장 좋은 인상을 남기거나, 집착하기보다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말을 들어달라고 부탁하세요. 그것. 외모에 대한 진지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화장품 산업과 일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올바른” 제품 또는 기술이라고 부르는 것은 종종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자연스러운 개선이 가장 좋습니다. 저녁, 희미한 조명 또는 귀하와 청중 사이의 거리를 위해 균형 잡힌 방식으로 모든 것을 확대하십시오.

조언 – 고른 피부톤은 건강을 말해줍니다. 올바른 모양의 눈썹과 입술은 얼굴의 구조적 기초입니다. 개선된 눈 모양과 얼굴 대칭은 균형을 전달합니다. 윤곽이 잡힌 속눈썹은 눈의 문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건강과 활력의 이미지를 만듭니다.

조언 – 많은 잡지 기사와 예술가들은 피부가 밝은 사람들, 심지어 금발을 위한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광고합니다! 시청자는 자신이 아닌 메이크업을 봅니다. 짙은 갈색은 백인에게 더 자연스럽습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면 눈의 실제 색상을 자연스럽고 산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조언 – 형광 립스틱이 밝을수록 눈이 아닌 입술이 강조됩니다. 다시 한 번 균형이 핵심입니다.

조언 – 능숙하게 적용되고 잘 디자인된 메이크업은 10-12분 만에 12시간 이상 지속되며 가끔 수정만 하면 됩니다.

많은 회사와 아티스트들이 모순되고 혼란스럽습니다. 신뢰하는 아티스트를 찾고, 그들의 작품이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고, 클라이언트에 대한 접근 방식과 연령에 적합하고 이벤트에 적합한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세요.

메이크업은 화장품 산업이 아니라 당신에게 어울려야 합니다. 결과는 모두가 이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