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브러쉬 메이크업 업계에 새롭게 추가된 스트림 코스메틱을 소개합니다.

루미네스에어(에어브러시로 유명한 회사)의 자회사 스트림 코스메틱이 온갖 주장을 하고 있다. 프라이머를 처음 사용하는 것부터 에어브러시 세계의 최전선이 되는 것까지, 이러한 주장은 거의 설탕 코팅되어 있지만 Avon의 길을 따르고 다단계 홈 마케팅 비즈니스를 사용하는 최초의 에어브러시 회사입니다. 모델.

관심 있는 개인은 Stream Cosmetics에 50달러에 IBC(Independent Beauty Consultant)로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IBC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재고는 없지만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보여주기 위해 최소한의 기본 데모 키트를 구매해야 합니다. Stream Cosmetics 피라미드/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컨설턴트는 생성된 모든 매출의 20~50%를 받습니다. 또한 자동 월별 배송에 등록한 고객의 일정 비율을 받습니다. Autoship 프로그램은 월별 신용 카드 직불 카드에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가입할 수 있게 하여 많은 불만족 고객을 초래하므로 모든 회사에 양날의 검입니다.

Stream Cosmetics 비즈니스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 컨설턴트는 평균 월간 판매량을 유지하고 스스로 다른 구성원을 “모집”하는 활성 IBC 그룹을 개발해야 합니다. 하위 IBC와 상위 Beauty World Ambassador 사이에는 7개의 레벨이 있으므로(월간 그룹 판매로 $250,000 필요), 실제로 달성할 수만 있다면 수익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피라미드 위로 올라갈수록 더 많은 수익이 나는 보너스와 인센티브가 있지만 오르기는 꽤 가파르게 보이기 때문에 컨설턴트가 황금 당근을 거의 얻지 못하는 당근과 채찍 시스템과 약간 비슷합니다.

Stream Cosmetics의 다른 부분은 물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이것은 회사에 대한 진정한 리트머스 테스트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업 계획이 아무리 좋아도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으면 제품이 없기 때문입니다. 화장품 제국을 건설하는 방법.

그들의 제품 범위는 업계 선두 주자들의 제품 범위와 동일하기 때문에 에어브러시 메이크업의 세계에서 발견이라는 그들의 주장은 다소 억지스러워 보입니다. 파운데이션 공식이 너무 유동적이어서 그들이 부과하는 가격(다른 회사가 파운데이션에 대해 청구하는 두 배)이 회사에 문제가 될 수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파운데이션은 에어브러시 메이크업 산업의 중추이기 때문에 올바른 공식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Stream Cosmetics가 시장에서 선두를 유지하기 위해 공식을 조정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Stream Cosmetics는 주택 판매자가 제품을 마케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업계의 나머지 부분에 증명할 수 있지만 회사가 너무 젊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제로는 더 지켜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