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클리어코트 기술이 자동차 디테일 부문에 피해를 줄 것인가 – 그럴 수도 있습니다. 설명하겠습니다.

이제 자동차 디테일러로서 Carlyle Group이 누구인지 모를 수도 있지만 많은 디테일링 제품 제조업체인 DuPont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DuPont은 또한 수십 년 동안 자동차 페인트 및 코팅 분야의 선두주자였습니다. 오늘 왁싱하는 것은 아마도 DuPont에서 만든 코팅일 것입니다. 음, Carlyle Group은 M&A 공간에서 밀접하게 연결된 플레이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듀폰이 현재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 사업부를 새 소유주와 함께 매각했기 때문에 차세대 자동 클리어코트, 스스로 청소하고 왁싱이 필요하지 않을 수 있는 자동 마감재 또는 클리어코트 폴리머 보호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12년 8월 31일 월스트리트 저널에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습니다. Doug Cameron과 Saabira Chaudhuri의 “Auto-Paints Unit가 Carlyle Group에 49억 달러에 매각되었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이것이 매우 큰 문제라는 것입니다. 잠재적으로 자동차 디테일링 산업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다; 오늘날의 현대식 클리어코트 자동차는 마감이 매우 우수하며 폴리머 솔벤트 제품으로 왁스칠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사실, 세척과 광택이 너무 쉬워 많은 최고의 디테일링 회사에서 왁스가 포함된 비누를 판매하므로 한 번에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사용 가능한 드라이 워시 제품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미래가 이러한 자동차가 스스로 청소하는 것으로 끝난다면 왁스가 필요 없고 예방적 유지보수가 훨씬 덜 필요하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모바일 디테일러나 고정식 디테일링 샵을 운영하는 사람이 절대 필요하지 않다고 광고하는 자동차에 특수 보호 코팅이나 왁스가 필요하다고 고급 자동차 소유자를 설득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내 요점이 보이니? 미래에는 자동차에 왁스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광고하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동차 디테일링의 대부분은 왁스 코팅을 하는 것이며 자동차 기술자가 청구할 수 있는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서비스의 절반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등록한 각 자동차로 번 돈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지 모르지만, 저는 PPG와 다른 회사들이 자동 세척 세균 코팅과 자동 세척 유리를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같은 유형의 기술이 곧 자동차, 자체 청소 자동차에 사용될 것입니다. 마치 Google이 스스로 운전할지 여부에 대해 발언권이 있는 것처럼, 아마도 경쟁업체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다른 주제입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고 명심하십시오. 미래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