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판매, 소비자 보고 모든 의약품 및 화장품의 75%는 자연에서 유래

에르노 라즐로(Erno Laszlo),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랑콤(Lancom)과 같은 화장품 회사는 순진한 여성에게 수백 달러 가치의 불필요한 스킨 케어를 판매하도록 영업 조수를 교육합니다.

SELL SKIN CARE, LIE – 모든 의약품과 화장품의 75%가 자연에서 유래합니다.

매출을 올리는 거짓말 중 하나는 얼굴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기에는 눈가가 너무 약하고 섬세하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거짓말은 “아이크림만 눈가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우리의 모이스처라이저의 모든 이점을 얻으려면 “우리의 클렌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체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으면 완전한 노화 방지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모든 거짓말.

아기 샴푸, 우유 및 설탕을 같은 비율로 사용하여 피부를 씻으십시오. 더 젊어 보이고 싶다면 클렌저에 옥수수 가루를 넣으십시오. 여드름 문제, 아스피린을 추가하십시오. 매우 따뜻한 물로 10회 헹굽니다. 토너가 필요합니다. 녹차나 오렌지, 알로에 베라 주스를 사용하세요. 비타민 E 캡슐 또는 대두유(비타민 e)로 보습하십시오. 기미 또는 갈색 반점의 경우 사무실에서 시술을 대신하여 하루에 두 번 사라지는 크림($10.00 미만)을 사용합니다.

Erno Laszlo는 개별 품목조차 판매하지 않으며 Erno Laszlo, 알코올, 미네랄 오일 및 석유의 모든 것을 사용한다고 주장합니다.

언론은 Erno Laszlo와 같은 화장품 회사가 석유와 광유를 사용하여 모공을 조여주고 설탕, 피마자유, 향수에 대해 소비자에게 최대 100달러를 부과한다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주에게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진실을 말하려는 잡지 작가가 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진실을 위한 시장은 없습니다. 화장품 회사들은 설탕이 피부와 피부 세포에 침투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제품에 설탕이나 글리콜산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예, 설탕 목욕을하고 더 젊어 보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설탕이 피부의 피부 세포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피부가 더 매끄럽게 보일 것입니다.

화장품 회사에서 피부와 피부 세포에 침투하는 화학 물질을 만들면 화장품이 아닌 의약품으로 간주되어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Nature는 Proactive와 Erno Laszlo의 여드름 스킨 케어 제품의 활성 성분인 식물에서 추출한 아스피린(바실산)을 제공합니다.

Erno Laszlo와 Estee Lauder의 아이 케어 제품의 포도씨 추출물은 Thompson Seedless Green Grapes이고 녹차는 녹차입니다. 어떻게 여성들이 형편없는 스킨케어 제품에 그렇게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까?

화장품의 과일산에는 사과, 오렌지, 자몽, 딸기가 포함되며 모두 피부에 매우 좋습니다. 화장품 회사는 얼굴에 과일의 작용을 모방한 화학 물질을 만듭니다. 꿀은 천연 과산화물을 함유하고 있어 건성 피부에 탁월한 스킨 케어 트리트먼트입니다.

여자가 진짜 피부 교육을 받으려면 백화점 화장품 카운터가 아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소비자를 속인다.

언론은 화장품 회사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광고주나 주주에게 불쾌감을 줄까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옥수수 가루로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 젊어지고 아스피린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대체할 수 있다는 책은 어떻습니까? 같은 문제, 누가 피부 관리 회사를 소유한 기업의 출판사인 책을 출판할 것인가. 그런 책은 어디에서 광고되었습니까?

말 그대로 수건과 물로 선과 주름을 문질러 줄 수 있습니까? 이것은 “까마귀 발”을 제거하는 매우 저렴한 치료법입니다.

알로에 베라는 냄새가 나지만 rx 없이 피부에 스며듭니다. 우유, 설탕, 알로에와 같은 천연 성분은 화학 물질로 보존되어 합성되며 Erno Laszlo는 미네랄 오일과 물을 $65.00에 혼합합니다.

피부 관리 회사를 소유한 동일한 회사가 신문, ​​잡지, 서적 출판사 및 텔레비전 방송국을 소유합니다. 마늘이 시험관에서 폐암 세포를 죽인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피부과와 피부과가 모르는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