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의 역사

“최신 메이크업”, “최고의 미네랄 파운데이션” 또는 “가장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광고하는 광택 잡지에 실린 아름다운 여성의 광고를 보면 메이크업이 현대의 발명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화장은 고대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수천 년의 역사, 다른 국가 및 문화를 통틀어 한 가지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사람들은 멋지게 보이기를 좋아합니다. 물론, 그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의 종류는 비소, 요오드와 같은 유해 물질에서 천연 미네랄을 사용하는 오늘날의 안전한 천연 미네랄 메이크업에 이르기까지 수년에 걸쳐 변화했습니다.

성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면 화장품은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성경에서 화장품이 여러 번 언급되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압니다. 예를 들어, 열왕기 9장 30절은 “예후가 이스르엘에 이르렀을 때에 이세벨이 듣고 그 눈에 화장을 하고 머리를 단장하였더라”고 말합니다. 예레미야 4장 30절은 “네가 진홍색 옷을 입으며 금장식으로 자기를 단장하며 채색함으로 눈을 크게 하다 함이 무슨 뜻이냐”고 말합니다.

고고학자들은 기원전 35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고대 이집트 무덤에서 눈 화장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이 라이너로 아이 페인트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구리, 납, 그을음, 구운 아몬드 및 기타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서기 1세기까지 사용 가능한 화장품에는 피부를 희게 하는 파우더와 뺨을 위한 붉은 황토색 루즈도 포함되었습니다. 고대 로마에서는 코스메츠라는 노예가 화장품을 만들었습니다.

우리 시대와 마찬가지로 중국에는 화장품 패션을 홍보하는 전설이 있었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Liu Song의 Wu 황제의 딸인 Shouyang 공주는 매화 나무 근처 매화 나무 근처에서 쉬었습니다. 매화가 얼굴에 내려 이마에 아름다운 자국을 남겼을 때 궁전. 궁녀들은 아름다운 간판에 감명을 받아 섬세한 매화 문양으로 이마를 장식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 전설로 인해 문자 그대로 매화 화장을 의미하는 메이화장(meihua zhuang)이라는 화장이 생겨 남조(420-589), 당나라(618-907), 송나라(960-960)에 유행했습니다. ). ).

중세 시대에 기독교(화장품을 거부하는)의 부상은 화장의 인기를 다소 떨어뜨렸습니다. 그러나 일부 여성, 특히 상류층 여성들이 여전히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창백함은 부와 지위를 나타냈는데, 가난한 사람들은 하루 종일 야외에서 일해야 했고 상류층은 실내에서 한가롭게 살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성들은 흰색 납, 용제 페인트, 흰색 분말을 사용하거나 심지어 자신을 출혈시켜 트렌디 한 창백한 모습을 얻습니다.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은 흰색 납을 사용하여 “젊음의 가면”으로 알려진 창백한 모습을 구현했습니다. 18세기와 19세기 초에 메이크업은 상류층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매우 창백한 것이 가장 인기있는 모습으로 남아있었습니다. 불행히도, 당시 화장품에 들어 있던 많은 성분은 위험하고 심각한 건강상의 합병증을 일으켰습니다. 그 시대의 구성에는 백납, 수은, 유황이 포함되었습니다. 눈을 반짝거리게 하기 위해 유독한 벨라도나 한 방울을 눈에 떨어뜨리거나 분필이나 요오드를 삼켜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여성도 있다. 피부 궤양, 중독 및 실명은 때때로 이러한 위험한 메이크업 성분의 부작용이었습니다. 최근에야 오늘날 인기있는 미네랄 화장품을 포함하여 안전한 천연 화장품이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19세기 중후반 빅토리아 시대에는 뻣뻣함과 소박함을 중시했고, 밝은 화장은 여성화라고 비난받았다. 그러나 이것이 메이크업의 소멸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더 얇고 더 “내츄럴한” 메이크업이 대중화되었습니다. 립스틱과 홍당무가 이제 수치스러운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당시의 미용 책에서는 소녀들에게 방에 들어가기 전에 입술을 깨물고 볼을 꼬집으라고 조언했습니다.

보다 안전한 상업용 화장품의 현대 시대는 실제로 20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그 때 의사들은 여성이 가게에서 살 수 있는 보다 안전한 화장품을 생산하기 위해 상업용 화장품 회사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에는 세계 최초의 액상 매니큐어, 파우더, 블러셔, 파운데이션인 립스틱이 등장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거의 모든 여성이 화장을 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현대 화장품 회사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Avon은 1886년 향수 회사로 시작했지만 곧 화장품으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메이블린은 1915년, 레브론은 1930년에 설립됐다.

요즘 화장품은 미네랄 메이크업의 대중화로 더욱 안전해졌습니다. 미네랄 화장품은 천연의 안전한 분말 미네랄을 메이크업의 기초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미네랄 메이크업 회사에는 Sephora, BareMinerals, PurMinerals 등이 있습니다. 미네랄 메이크업의 주요 성분은 이산화티타늄, 비스무트 옥시클로라이드, 카올린 점토, 산화아연 및 견운모를 포함합니다.

미네랄 메이크업의 미네랄은 고유한 미용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화아연은 ​​항염 효과가 있으며 산화아연과 이산화티타늄은 태양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카올린 클레이는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조여주며 천연 피지를 제거하지 않고 여드름을 깨끗하게 해줍니다. 세레사이트는 빛을 반사하여 주름을 최소화합니다. 운모구체와 실크파우더가 메이크업에 실키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미네랄 메이크업이 베이스 베이스입니다.

미네랄 성분의 화장품은 과거 화장품에서 발견된 유해물질과 달리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네랄 메이크업이 점점 대중화되고 있으며 메이크업의 최신 돌파구입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제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저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