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가 학생에게 공감과 연민을 가져야 하는 이유

교직은 인간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고귀한 직업입니다. 교사는 사람을 재료로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인간성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이는 학생들이 다양한 배경, 학습 및 문화에서 비롯되는 다양한 성격과 발달 수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교사는 그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계는 학생 구성에 대한 일반적인 가정이 아니라 개인의 성격 특성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이는 A 학생을 대하는 교사의 태도와 B 학생을 대하는 태도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많은 공감과 연민을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학생들의 학습 또는 “파악” 능력은 서로 크게 다릅니다. 빠른 학습자는 자신이 배우고 있는 개념과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느린 학습자는 때때로 동일한 내용을 이해하기 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매우 약한 학생의 경우 모든 교실에서 이와 같이 취약하지만 동등하게 중요한 구성 요소를 돕기 위해 교정 수업을 제공할 때 관용과 끈기를 갖고 있는 교사 측의 공감의 실이 있어야 합니다. 일부 교사는 그러한 작업이 우수한 학생의 수행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하는 반면, 다른 교사는 그러한 작업이 개인의 책임과 일정에 방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이유들은 겉보기에 약해 보이는 학생들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데 즐겁고 보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연약한 학생들을 위한 공감과 공감의 미덕을 보여주는 것이 실제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는 경험 많은 교사 수십 명이 들려주는 많은 성공 사례가 있습니다. 이 약한 학생들을 포기하지 않는 교사들이 훌륭한 교직의 주요 목표인 사회 변화, 발전 및 진보의 최대 정점을 달성하도록 준비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또한 대학생의 경우 특별한 장애, 부족한 자금, 가족 이산이나 부모의 죽음으로 인한 가족 관계 갈등, 심지어 파트너와의 감정적 인 관계에 이르기까지 정서적으로 고통스러운 문제에 직면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실제 시나리오는 교사가 학생 입장에서 공감해야 하며, 이는 교사가 학생을 더 잘 이해하고 학생 각자에게 설정된 교육 목표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특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들을. 다른 한편으로, 공감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학생들이 겪는 고통을 예방하거나 완화하는 데 도움의 손길을 내밀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실제로, 일부는 학생이 직면하고 있는 특정 건강 또는 정서적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과 제안을 제공하고 동일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일부 교사는 학생 요금을 지불하겠다고 제안하는 반면, 다른 교사는 도움이 필요한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기금을 모으는 어렵지만 보람 있는 일을 맡습니다. 다른 교사들은 이 학생들을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여 건강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대담한 행동을 취하고 공감과 동정의 위대한 미덕을 보여주는 그러한 교사들은 자신의 소명과 완전히 일치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의 장단기 축복은 확실히 엄청납니다. 그들의 제품이 성공하는 것을 지켜보며 만족스러운 삶을 오래 사는 동안 그들의 제품은 항상 그들의 위대한 희생을 기억하고 셀 수 없이 많은 세대에 물려줄 것입니다. 예! 민감하고 반응이 빠른 교사가 되는 것은 정말 가치가 있습니다.